닫기

계원예술대 대학일자리센터 ‘찾아가는 상담데이’ 성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0010004695

글자크기

닫기

의왕 엄명수 기자

승인 : 2024. 11. 10. 14:44

학생 취업 및 진로 고민 신속한 해결로 취업계획 수립 도움
계원예대 사진
계원예술대 전경
계원예술대 대학일자리센터는 2024학년도 2학기에 재학생 및 졸업생의 진로 및 취업 지원을 위해 개최한 '찾아가는 상담데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월 11일부터 11월 5일까지 총 3회에 걸쳐 대학 내 파라다이스홀 1층 로비에서 진행된 '찾아가는 상담데이'는 대학일자리센터의 인지도를 높이고 학생들에게 진로·취업 상담을 보다 쉽게 제공하기 위한 취지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기존 '홍보데이'와 '국민취업지원제도'를 통합 운영해 학생들이 다양한 상황의 맞춤형 진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지난해보다 많은 전문 컨설턴트를 배치해 학생들의 진로와 취업 고민을 신속하게 해결하고 구체적인 진로 설정과 취업 계획 수립에 도움을 줬다.
이와 함께 2학기 동안 진행될 다양한 진로 지원 프로그램 소개를 비롯해 포트폴리오 경진대회, 기업탐방, 예비예술인 권익보호, 해외취업 길잡이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도 이뤄졌다.

대학일자리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학생들의 취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며 "학생들이 진로에 대한 고민을 해소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엄명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