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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날 상담사들은 부천호수식물원 수피아, 부천아트벙커B39, 부천천문과학관 등 각 시설 운영 방식과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며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시민들이 자주 하는 질문에 대한 정확한 답변을 준비하고 시의 다양한 문화 및 과학 시설에 대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웠다.
콜센터 관계자는 "상담사들이 이번 주요시설 방문을 통해 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시는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를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