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소, 워커힐 리조트 이용 고객에 1인 소파 제공
|
4일 업계에 따르면 프로젝트컴퍼니는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편집숍 29CM의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이굿위크'에 참여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쏨'과 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의 제품을 최대 60% 이상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 프로젝트슬립의 양털부츠양말, 양털이불, 양털조끼 등 겨울 수면 제품을 최대 53%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포즈 필로우미스트와 평소생활의 크림베개, 탄산수건 또한 최대 60% 이상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프로젝트슬립'과 '라포즈'의 인기 상품을 24시간 한정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굿딜'을 진행 예정이다. 오는 7~8일 프로젝트슬립의 양털부츠양말과 양면안대를, 오는 8~9일 라포즈의 필로우미스트를 온라인 최저가에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적용한 최대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고 프로젝트 컴퍼니 측은 설명했다.
프로젝트슬립의 '양털부츠양말'은 양털셰르파 소재를 본뜬 친환경 소재와 동물 복지를 위한 페이크퍼 소재로 제작해 일반 양말에 비해 4배 더 두껍고 발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준다. 통기성이 우수하여 땀이 차지 않으며, 신축성이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프로젝트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이굿위크를 통해 자사 인기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점점 추워지는 계절에 많은 분들이 프로젝트컴퍼니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따뜻하고 편안한 생활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빙 브랜드 '알로소(Alloso)'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 방문객들이 진정한 휴식과 함께 내면의 영감 발견할 수 있도록 '더 리플렉션 라운지(The Reflection Lounge)에 1인 소파를 배치했다.
알로소의 1인 소파 가운데 대표 제품인 '사티'는 아늑한 착석감과 함께 창밖 풍경을 바라보며 사색에 잠길 수 있는 개인적인 휴식 공간을 제공하며, 또 다른 제품인 '보눔'은 마주 보는 구조로 배치해 혼자만의 시간은 물론 함께하는 이들과의 교감도 가능한 포근한 휴식공간으로 연출했다고 알로소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