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나인위시스, 유튜브 웹 예능 ‘할인전2’ 140만뷰 돌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25001333381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0. 25. 13:34

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가 참여한 ‘할인전2’의 영상이 공개된 지 2주만에 조회수 140만을 돌파했다. 지난 9일 공식몰 프로모션과 함께 유튜브에 공개된 할인전은 브랜드가 할인을 직접 갖다 바친다는 컨셉으로 화제가 된 유튜브 웹 예능이다. 

이번 할인전에서 주목받은 제품으로는 하이드라 앰플 나노 플러스, VB 프리미엄 톤업크림, 비건 콜라겐 아이앤페이스 크림이 있다. 특히 비건 콜라겐 아이앤페이스 크림은 눈가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는 아이크림으로 알려져있다.


나인위시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할인전을 통해 영상 컨텐츠는 물론이고 프로모션까지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마케팅을 통해 좋은 제품을 알릴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