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가구·생활용품업계, 영토확장 나선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24010013363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4. 10. 24. 08:56

시몬스, ESG 경영 담은 'N32 슬립 세이프티(SLEEP SAFETY)' 론칭
SGC솔루션, 점자 냉동밥용기 '훈맹정음 햇밥용기' 등 출시
1
시몬스 'N32 슬립 세이프티(SLEEP SAFETY)' 이미지.
가구·생활용품업계가 새로운 캠페인 등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시몬스는 24일 비건 매트리스(Vegan Mattress from Iceland) N32가 첫 번째 브랜드 캠페인 '슬립 세이프티(SLEEP SAFETY)'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시몬스는 이날 N3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N32 슬립 세이프티' 캠페인의 1분 분량 메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이 글로벌 화두로 떠오르는 가운데 소비자의 소비가 사회에 영향을 미치는 것에 주목해 '안전한 제품만이 세상에 유통돼야 한다'는 바람을 담아 기획됐다.

SGC솔루션은 24일 점자 냉동밥용기 '훈맹정음 햇밥용기'와 유튜브 애니메이션 빵빵이의 일상과 협업한 '메롱컵'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훈맹정음 햇밥용기는 집밥 열풍에 호응을 얻고 있는 햇밥용기의 캡과 박스 패키지에 시각장애인들의 편의를 위한 점자를 적용한 제품이다. 메롱컵은 빵빵이의 일상과 협업해 출시한 제품으로 오프라인 단독 판매에서 온라인 채널까지 확대해 선보이게 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