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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제품은 2021년 6월 처음 선보였는데 이를 환산하면 일 평균 2만5000여개, 시간으로 나누면 1시간당 1000여개가 판매된 셈이다.
매일유업은 바이오 그릭요거트의 성공 비결에 대해 여러 소비자들의 취향과 건강을 고려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 것을 꼽았다. 바이오 그릭요거트는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무가당 플레인부터 달콤한 가당 요거트로 후르츠 베리믹스, 허니&밤, 편리한 파우치형 제품까지 다양한 종류로 구성됐다.
매일유업은 해당 제품의 누적판매량 3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네이버 직영 스토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21일까지 바이오 그릭요거트 80g 용량 세트 혹은 신제품 파우치형 그릭요거트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네이버 포인트 2000점을 증정한다.
또한 베스트 리뷰 작성자와 포토리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한 총 430명에게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브라보비버 틴 쿠키세트 등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가 국민 건강 요거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