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스포츠 의류·스니커즈 강화
|
29CM의 3분기 거래액은 지난해 동기 대비 56% 증가해 2500억원을 돌파했다. 특히 지난 한 달간 거래액 신장률은 70%에 육박하며 월별 성장세가 더욱 가속화되고 신규 가입 고객 수는 최근 3개월 연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여성 패션 의류·잡화 카테고리가 이 같은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는 게 29CM 측의 설명이다. 감각적 디자인을 선보이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출시한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최근에는 여성 스포츠 의류·스니커즈 셀렉션을 강화하며 거래액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9CM 관계자는 "여성 브랜드 패션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주방, 생활, 가구, 홈데코 등 홈 카테고리를 새로운 동력으로 삼아 지속적으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