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발매는 무신사가 레스트앤레크레이션과 함께 패션 영역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뷰티에도 적용한 사례다.
레스트앤레크레이션은 콘셉트 기획과 제품 디자인 영역 등에 집중하고, 무신사는 제품의 제조 및 유통 과정을 맡아 함께 뷰티 상품을 만들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브랜드는 캐주얼 룩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정체성)와 어울리는 메이크업에서 출발했다. 패션 아이템처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컨셉의 아이템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앞으로도 패션 브랜드가 역량을 확장할 수 있도록 무신사가 보유한 노하우와 운영 인프라를 활용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