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를 카페 수준의 풍미로 구현했다. 이를 위해 커피 연구원과 폴 바셋 바리스타 등 전문가들과 여러 차례 실험하며 최적의 맛을 내고자 했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내달 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빈칸 맞추기 이벤트에서는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와 어메이징 오트 커피·초콜릿' 제품이 구성된 '어메이징 오트 홈카페 세트'를 총 2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리뷰 작성 이벤트에서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를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네이버포인트 1000점을 참여자 모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10일 밤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 EAT쇼'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라이브 한정 특별혜택가로 어메이징 오트 전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의 소용량 출시 요청이 많아져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1인 가구가 늘고 있는 시대에 대용량 제품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에겐 반가운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