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노티드의 상품이 B2B 급식 전용으로 탄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J프레시웨이는 이달부터 학교 등 전국 급식장에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노티드는 잠재 고객인 청소년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신규 매출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가 급식 전용으로 공급하는 상품은 '노티드 미니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빵'이다. 기존에 출시된 '노티드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빵'을 후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미니 사이즈(50g)'로 새롭게 개발했다. 우유 함량은 높여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를 더욱 살렸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협업을 계기로 노티드의 다양한 상품들을 급식 경로에 공급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 "앞으로도 급식 식자재 유통 사업 강화를 위한 차별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