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맥도날드, ‘맥런치 플러스 세트’ 4종 출시…다양한 구성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0010004829

글자크기

닫기

이철현 기자

승인 : 2024. 10. 10. 09:39

기존 맥런치 할인 혜택에 사이드 메뉴 할인 추가
‘맥런치 플러스 세트’ 4종
맥런치 플러스 세트 4종. /한국맥도날드
맥도날드는 10일부터 인기 맥런치 메뉴에 사이드를 추가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맥런치 플러스 세트'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맥런치'는 맥도날드의 대표 인기 메뉴들을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고객 혜택 할인 플랫폼으로 2005년 처음 적용된 이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맥런치 플러스 세트'는 기존 맥런치 할인 혜택에 사이드 메뉴 할인까지 더한 구성으로 버거와 음료, 후렌치 후라이에 사이드 메뉴 한 가지가 추가로 포함돼 더욱 든든한 식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버거는 100% 순 쇠고기 패티에 특별한 소스가 들어가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빅맥', 진한 불고기 소스의 패티가 2장 들어간 '더블 불고기 버거' 중 선택할 수 있다.
사이드 메뉴는 바삭하고 촉촉한 치킨을 한입에 즐길 수 있는 '맥너겟' 4조각, 신선한 우유로 만든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크림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 가운데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메뉴에 따라 최대 1900원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더블 불고기 버거, 음료, 후렌치 후라이에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까지 포함된 세트는 6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구성의 메뉴 출시와 할인 플랫폼 제공으로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순간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철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