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손흥민 특별 에디션도 쿠팡서 단독 판매
|
이번 행사에서 '르네휘테르'와 '에스티로더', '비오템' 등 알럭스 입점 브랜드 제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알럭스 론칭을 기념해 최근 알럭스에 입점한 르네휘테르를 비롯해 맥, 헤라, 시세이도 등 브랜드에서 사은품을 준비했다.
르네휘테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1만5000원 상당의 포티샤 샴푸와 컨디셔너를 증정한다. 맥 제품을 8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니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을, 시세이도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인기 제품 샘플 3종(소프너, 클렌징폼, 선크림)을 제공한다.
쿠팡은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기획세트도 마련했다. 그중 아쿠아파워 올인원 본품과 젤로션으로 구성된 비오템 기획팩은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손흥민 특별 에디션이다.
와우회원에게는 알럭스 전 제품에 대해 구매금액의 10%를 쿠팡캐시로 지급한다. 일 최대 15만 원 한도로 적립할 수 있다.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추가 1% 적립(최대 5만원)이 가능해 최대 11% 쿠팡캐시를 적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일 아침 7시 와우회원 한정으로 더후 공진향 세트와 헤라 톤업 선크림 등 인기 제품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앞으로 알럭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늘려가겠다"며 "차별화된 쇼핑경험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