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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등학생 4명이 하교 시간에 "라면 먹으러 가자"를 외치며 편의점으로 뛰어가 '진라면 매운맛'을 선택한다. 학생들은 땀을 흘리면서도 '진라면 매운맛'을 즐기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TV CF는 실제 친구 사이인 학생 출연자들이 방과 후 편의점에서 즐겁게 진라면을 취식하며 함께 먹을 때 더욱 즐거운 진라면의 브랜드 경험 가치를 표현한다.
이번 광고는 TV를 시작으로 유튜브 등 오뚜기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TV CF는 '진라면 매운맛'을 통해 더욱 맛있게 매워진 진라면 매운맛의 매력을 선보이고자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