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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카누 이터널 마운틴, 카누 세레니티 문 디카페인 등 카누 바리스타 머신 전용 캡슐 2종과 카누 싱글 오리진 에티오피아, 카누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카누 싱글 오리진 인도네시아 등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3종이다.
카누 이터널 마운틴은 강하게 로스팅한 원두를 블렌딩해 초콜릿의 풍미를 담았다. 카누 세레니티 문 디카페인은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원두를 블렌딩해 산미를 즐길 수 있다.
새로 선보이는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은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등 커피산지에서 엄선한 단일 품종 원두(싱글 오리진)를 사용했다.
신제품을 포함해 카누 바리스타 머신 전용 캡슐은 총 13종,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은 총 12종으로 다크 로스팅, 미디엄 로스팅, 아이스, 디카페인, 싱글 오리진 등 소비자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다.
동서식품 조아미 마케팅매니저는 "신제품 캡슐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