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록스는 지난 4월 트레저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이후 트레저와 함께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는 글로벌 캠페인,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왔다.
크록스는 하반기 상징적인 클래식 컬렉션의 가을·겨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비츠™ 참'을 통한 슈즈 퍼스널라이제이션(개인에 맞춘)을 비롯한 크록스만의 정체성을 색다르게 보여줄 수 있는 '트레저x크록스' 캠페인을 기획했다.
한편 크록스 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트레저 멤버들이 크록스 브랜드 연례 행사인 '크록토버'를 축하하기 위해 홈파티를 즐기는 컨셉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