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시티델리로 함 박꿔보시죠'라는 핵심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는 바쁜 일상과 한정된 메뉴 아이디어로 매 끼니마다 어떤 고기반찬을 먹을지 고민하는 도시인들을 위해,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시티델리를 집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상 속 '육즙가득 함박스테이크'는 스테이크에 특제 데미그라스 소스를 곁들인 '오리지널'과 고다, 체다, 파마산, 모짜렐라 등 4가지 치즈를 넣어 만든 '치즈'까지 총 2종이다.
삼립 관계자는 "앞으로 시티델리를 통해 프리미엄 원료를 활용한 간편식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