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012년부터 11회째 참가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화수 △라네즈 △헤라 3개 브랜드와 대표 상품을 선보였다.
세계면세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TFWA)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화수, 라네즈, 헤라 등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했다. 회사는 박람회가 진행되는 동안 글로벌 TOP7 면세점을 비롯한 50여 개의 파트너사와 글로벌 네트워킹을 강화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박람회를 미국·유럽 등 웨스턴 시장의 신규 진출을 위한 교두보로 삼았다. 특히 라네즈의 미주 성과를 기반으로 글로벌 면세 시장의 고객 접점 확대와 본격적인 웨스턴 면세 시장 공략을 위한 자리였다고 설명했다.
박두배 아모레퍼시픽 TR 디비전 상무는 "이번 세계면세박람회 기간 동안 기존 및 신규 글로벌 파트사와의 협업 관계를 강화해 사업 성장의 비전을 확보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