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스토어는 트와이스 멤버 9명과 데뷔 9주년을 기념한 숫자 '9'와 '야구장' 콘셉트를 차용해 '홈 그라운드(HOME 9ROUND)'라는 테마로 색다른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외부 벽면을 '야구팀이 된 트와이스' 사진으로 채우고, 트와이스의 자체 캐릭터인 '라부리(LOVELY)' 대형 조형물을 배치해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야구 관중석 콘셉트의 포토존에 대형 전광판을 설치해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더했다.
트와이스를 상징하는 '라부리'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도 선보인다. 9명의 멤버 캐릭터별 '베이비 플러쉬 인형'을 비롯해 쿠션과, 백팩 등 라부리 캐릭터를 활용한 다채로운 상품을 준비했다.
또한 방문 고객을 위한 색다른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포토이즘' 부스에서는 데뷔 9주년 기념 한정판 트와이스 프레임을 단독으로 공개한다. 또한 팝업스토어 입장 고객은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 한해 '구구콘' 아이스크림과 멤버 이름 스티커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사전 예약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트와이스 멤버 친필 사인 유니폼' 등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민재 롯데백화점 캐주얼2팀 바이어는 "케이팝 및 지적재산권(IP) 콘텐츠는 팬덤 고객뿐만 아니라 외국인 고객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핵심 테넌트로 자리잡았다"면서 "향후에도 백화점에서도 K-컬쳐 콘텐츠를 선제적으로 도입해 '다목적 문화기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