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엔시티 위시, ‘스테디’로 보여 줄 젠지(Gen Z)의 당찬 고백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13010008894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4. 09. 13. 09:14

엔시티 위시
NCT WISH(엔시티 위시)가 타이틀 곡 '스테디(Steady)'로 젠지(Gen Z)의 당찬 고백을 노래한다./SM
NCT WISH(엔시티 위시)가 타이틀 곡 '스테디(Steady)'로 젠지(Gen Z)의 당찬 고백을 노래한다.

엔시티 위시 첫 번째 미니앨범 '스테디'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동명의 타이틀 곡 '스테디', 선공개 곡 '덩크슛(Dunk Shot)' 등을 포함한 총 7곡으로 구성 돼 있다.

타이틀 곡 '스테디'는 하우스와 UK 개라지, 저지 클럽이 믹스된 비트와 모던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우리의 기적 같은 만남이 영원히 이어지길 바라는 순수한 마음을 젠지의 감성으로 표현했으며, 청량한 보컬이 곡의 톡톡 튀는 매력을 배가시킨다.

더불어 이번 신곡 퍼포먼스는 비트를 살린 경쾌한 스텝과 손동작, 락킹을 활용한 포인트 안무가 에너제틱한 느낌을 자아내며, 멤버들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다양한 구성과 키치한 동작 등이 다채롭게 어우러져 엔시티 위시의 영(Young)하고 당찬 에너지를 만끽할 수 있다.
엔시티 위시는 오늘(13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선공개 곡 '덩크슛' 무대를 선보인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