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롬바이오는 왓슨스를 중심으로 홍콩의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HKtvmall, Qfoodsmall의 온·오프라인 몰에도 입점, 홍콩 전역에 자사 제품을 적극 알려 나갈 방침이라고 29일 밝혔다.
홍콩에 본사를 둔 왓슨스는 홍콩 외 중화권 등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전 세계 28개국, 1만 70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 중이다. 뷰티 및 스킨케어 제품 외에 의약품 및 건강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입점 제품은 프롬바이오의 대표 브랜드 인 '간건강엔 밀크씨슬+비오틴',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 '화사한날엔 콜라겐 1500프리미엄', '눈건강엔 루테인 지아잔틴24' 등이다.
질병 및 노화 예방을 중심으로 한 홍콩 건강기능식품 시장 트렌드에 따라 프롬바이오는 현지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간 건강 및 위, 관절, 눈 건강부터 다이어트 건기식까지 자사 핵심 품목을 설정했다.
심태진 프롬바이오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며 특히 아시아 시장에서 K-건기식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프롬바이오의 대표 제품들을 통해 핵심 타겟 국가별 전략 진출과 함께 다양한 현지 유통망을 활용해 K-건기식의 위상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