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질캡슐 전문 CDMO기업 알피바이오가 아마존 코리아와 함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미국 아마존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한 세미나를 공동 개최했다.
18일 회사 측에 따르면 세미나는 '건강기능식품 아마존 미국 진출 원스톱 솔루션 세미나'라는 주제로 지난 11일 성료됐다. 세미나는 아마존을 통해 성장 잠재력이 높은 미국 시장에 진출하고 성공하기 위한 종합적인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단순 위수탁제조를 넘어서 협력관계를 위한 파트너십 지원 행사를 통해 고객사 확보 전략의 일환으로, 세미나에서 알피바이오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해외 판매 채널 개발을 지원하고, 브랜드 확장에 필요한 제반 사항과 지식을 제공했다.
알피바이오는 특허 기술력에 대한 국내 기업의 이해를 도왔고, 아마존 글로벌 셀링이 건강기능식품에 특화된 전략을 공유하며 미국 아마존 시장 진출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를 제공했다. 해외 인증 부분은 코드 파트너스가 미국 규정 준수를 보장하기 위해 건강기능식품에 필요한 승인 절차를 논의했다. 또 해외 배송 부분은 KW International에서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해외 배송을 위한 명확한 로드맵을 제공하면서 아마존 배송 서비스 시스템 및 절차를 설명했다.
알피바이오 관계자는 "아마존 글로벌셀링과 알피바이오가 보유한 전문 지식 및 노하우를 활용해 고객사의 원활하고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했다"며 "전략적 통찰력을 통해 글로벌 확장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