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
칼럼·기고
기자의 눈
피플
정치일반
대통령실
국회·정당
북한
외교
국방
정부
사회일반
사건·사고
법원·검찰
교육·행정
노동·복지·환경
보건·의약
경제일반
정책
금융·증권
산업
IT·과학
부동산
유통
중기·벤처
종합
메트로
경기·인천
세종·충청
영남
호남
제주
세계일반
아시아·호주
북미
중남미
유럽
중동·아프리카
전체
방송
가요
영화
문화
종교
스포츠
여행
다국어뉴스 ENGLISH 中文 Tiếng Việt
패밀리사이트 마켓파워 아투TV 대학동문골프최강전 글로벌리더스클럽
Family Site
Language
프로배구 1라운드 전승, 김연경의 화려한 라스트 댄스
손흥민 컴백ㆍ영건 활약, 쿠웨이트전 관전 포인트
서울SK 고공행진 이끈 워니, 개인 첫 라운드 MVP
류중일호 악재, 쿠바와 2차전 좌완특급 선발 예상
오타니, 사상 두 번째 양대 리그 MVP에 바짝
시작일
종료일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김연경(36·흥국생명)의 라스트 댄스가 화려한 출발을 보이고 있다. 프로배구 V리그가 남녀부 1라운드 열전을 모두 마친 가운데 김연경을 앞세운 흥국생명이 유일하게 6전 전승을 내달렸다. 흥국생명은 지난 12일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정관장에 세트스코어 3-2..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한국 남자축구대표팀이 약체로 평가받는 쿠웨이트전 승리를 통해 2026 북중미 월드컵 본선 진출에 한 걸음 더 다가선다. 햄스트링(허벅지 뒤 근육) 부상에서 돌아온 주장 손흥민(32·트트넘)은 한국 남자축구 역대 A매치 최다 득점 2위에 도전한다. 홍명보 감..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프로농구 2024-2025시즌 1라운드 최우수선수(MVP)에 자밀 워니(서울 SK)가 뽑혔다. 워니의 라운드 MVP 수상은 이번이 처음이다. 13일 한국농구연맹(KBL)에 따르면 워니는 1라운드 MVP 투표 결과 총 투표수 78표 중 46표를 얻어 11표에..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국제대회에서 위상 회복을 노리는 한국야구대표팀에 악재가 찾아왔다. 4강 진출을 위해 넘어야 할 산인 쿠바전 상대 선발투수로 좌완 특급이 등판하게 되면서다.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에 참가 중인 아르만도 존슨 쿠바 대표팀 감독이 좌완 에이스..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오타니 쇼헤이가 예상대로 메이저리그 내셔널리그 최우수선수(MVP) 후보에 올라 사상 두 번째 양대 리그 수상에 바짝 다가섰다. 12일(현지시간) 메이저리그 사무국이 내놓은 내셔널리그와 아메리칸리그 MVP, 신인상, 감독상, 사이영상 최종 후보 명단에 따르면..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의 연임을 승인한 대한체육회에 대해 문화체육관광부(문체부)는 "심히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다. 문체부는 대한체육회가 자정 능력을 잃었다고 보고 강력한 후속 조치를 취한다는 방침이다. 문체부는 12일 밤 대한체육회 스포츠공정위원회의 이기흥..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대한체육회 스포츠공정위원회가 과반수 찬성 의결로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의 3연임 길을 터줬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직무정지 통보에 대해 법적 대응(효력 가처분 신청)을 이어가며 연임 도전에 속도를 낼 수 있게 됐다. 대한체육회 스포츠공정위는 12일 서울 송파구 방..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비위 혐의로 수사 의뢰되며 직무가 정지된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에 대한 연임 승인 심사가 진행된 가운데 이 회장은 직무 정지 조치와 관련해 법적 대응에 나섰다. 대한체육회 스포츠공정위원회는 12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회관 13층 대회의실에서 이기흥 회장 연..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2024 파리올림픽 양궁 3관왕에 빛나는 임시현(한국체대)이 올해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선수에 올랐다. 수상자들을 시상한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문체부) 장관은 "최근 체육계의 어려운 일은 미래를 향한 고통"이라는 뼈있는 축사를 남겼다. 문체부는 12일..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한국야구대표팀이 1차 목표 달성을 위해 반드시 넘어야 할 대만과 첫 경기를 치른다. 적지에서 난적 대만을 잡을 선봉장으로 윤동희(롯데 자이언츠)의 방망이가 주목받고 있다. 류중일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한국시간 13일 오후 7시 30분 대만 타이베이돔에서..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당구 천재 소년으로 불리며 시즌 개막 전부터 기대를 모았던 2007년생 김영원(17)이 프로당구(PBA) 최연소 우승 기록을 썼다. 김영원은 11일 밤 경기도 고양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끝난 2024~25시즌 PBA 6차 투어 NH농협카드 PBA 챔피..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중동 2연전 싹쓸이 승리를 통해 올해 마지막 A매치를 성공적으로 마치려는 한국 남자축구대표팀이 완전체를 형성했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11일(현지시간) 쿠웨이트에 도착해 첫 현지 적응훈련을 가졌다. 이번 훈련에는 21명의 선수들이 참가했다. 한국..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문체부)가 비위 혐의로 수시 의뢰를 받게 된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에 대한 직무를 전격 정지했다. 문체부는 11일 밤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이기흥 회장 비위 혐의에 대해 수사 기관에 수사 의뢰 및 신속한 수사를 촉구하고 이 회장 직..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문체부) 장관이 국회에서 수사 대상에 오른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의 직무 정지 가능성을 언급했다. 유 장관은 11일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전날 국무조정실 정부합동 공직복무점검단에 의해 수사 의뢰된 이기흥 회장과 관련한 질의에..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서울시체육회를 이끄는 수장인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이 내년 1월 대한체육회장 선거에 출마하기로 했다. 강 회장은 11일 서울 중구 코리아나호텔에서 대한체육회장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가졌다. 그는 이 자리에서 "체육계가 갈등 속에 혼란이 이어지고 있고 불신과 불..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당구 여제 김가영(하나카드)의 질주가 올해 들어 더욱 매섭다. 여자프로당구 연속 우승과 연승, 최다 상금까지 모든 기록의 최상단을 차지하고 있다. 김가영은 10일 밤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마무리된 NH농협카드 PBA-LPBA 챔피언십 결..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차세대 한국 남녀 골프를 이끌어 갈 윤이나(21)와 장유빈(22)이 닮은꼴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20대 초반에 한국 무대를 평정하고 나란히 미국 진출을 모색하는 둘은 화끈한 장타를 무기로 다음 시즌 미국 진출을 노리게 된다. 윤이나는 지난 10일 끝난 한..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베테랑 노승열(33)이 가을 시리즈 막판 조금씩 힘을 내고 있다. 노승열은 10일(현지시간) 멕시코 로스카보스의 엘카르도날(파72ㆍ7452야드)에서 끝난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월드와이드 테크놀로지(WWT) 챔피언십(총상금 720만 달러) 4라운드에서..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손흥민(32·토트넘)이 햄스트링 부상 2차 복귀 후 처음으로 풀타임을 소화했지만 팀은 이변의 희생양이 됐다. 안방에서 최약체로 꼽히는 입스위치 타운의 첫 승 제물이 되며 체면을 구겼다. 손흥민은 10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한국 남자축구대표팀이 올해 마지막 A매치를 치르기 위해 결전지로 떠났다. 중동 원정이 부담스럽지만 비교적 약체인 쿠웨이트와 팔레스타인을 맞아 2연승을 기대하고 있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11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이날 출국한 본진은 조..
[단독] LG그룹, 이달 21일 사장단인사 실시한다
경찰, ‘여성 군무원’ 시신 훼손·유기한 군 장교 양광준..
현대바이오, 뎅기열·반려견 항암제까지…전방위적 임상 속도
트럼프, 국방장관에 폭스뉴스 진행자 파격 발탁
[서초동 설왕설래] 새 대법관 후보자 누가 될까…‘세대교..
트럼프 ‘정부효율부’ 수장 내정 머스크 “정부 낭비 관련..
음주후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6개월…法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