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
칼럼·기고
기자의 눈
피플
정치일반
대통령실
국회·정당
북한
외교
국방
정부
사회일반
사건·사고
법원·검찰
교육·행정
노동·복지·환경
보건·의약
경제일반
정책
금융·증권
산업
IT·과학
부동산
유통
중기·벤처
종합
메트로
경기·인천
세종·충청
영남
호남
제주
세계일반
아시아·호주
북미
중남미
유럽
중동·아프리카
전체
방송
가요
영화
문화
종교
스포츠
여행
다국어뉴스 ENGLISH 中文 Tiếng Việt
패밀리사이트 마켓파워 아투TV 대학동문골프최강전 글로벌리더스클럽
Family Site
Language
시작일
종료일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세계청소년문화재단은 전날 웨스틴 조선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2024 한국메세나대회'에서 '문화공헌상(문화체육관광부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메세나협회와 매경미디어그룹이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202..
유석진 코오롱인더스트리 패션부문(코오롱FnC) 대표가 코오롱그룹의 중국지주사 대표이사를 겸직하게 됐다. 이를 두고 업계에선 그룹이 패션 사업의 중국 공략에 힘을 실어주려는 의도로 보고 있다. 특히 그룹에 있어 중국이 중요한 시장인 만큼, 패션 부문의 중국 사업 확장을 계기로 그룹..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유석진 코오롱인더스트리 패션부문(코오롱FnC) 대표가 코오롱그룹의 중국지주사 대표이사를 겸직하게 됐다. 이를 두고 업계에선 그룹이 패션 부문의 중국 공략에 힘을 실어주려는 의도로 보고 있다. 특히 그룹에 있어 중국이 중요한 시장인 만큼, 패션 부문의 중국..
교원투어가 사업부문 일부를 통합하고 협력사 관리 전담 부서를 신설하는 등 조직개편을 단행한 것으로 확인됐다. 교원그룹 오너 2세인 장동하 교원투어 대표가 여행 사업 대표직까지 맡게되면서 '체질개선'과 '내실다지기' 작업에 속도가 붙은 것으로 분석된다. 일각에선 티메프 사태와 소비..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교원투어가 사업부문 일부를 통합하고 협력사 관리 전담 부서를 신설하는 등 조직개편을 단행한 것으로 확인됐다. 교원그룹 오너 2세인 장동하 교원투어 대표가 여행 사업 대표직까지 맡게되면서 '체질개선'과 '내실다지기' 작업에 속도가 붙은 것으로 분석된다. 일각에..
패션기업 신원이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쑈윈도'의 운영을 중단한다. 이미 온라인 패션 플랫폼 시장은 승자 독식의 수익 구조가 고착화됐다는 판단하에, 잘하는 사업에 더욱더 집중하겠다는 전략이다. 일각에선 온라인에 집중해 왔던 패션업계에 '탈 온라인'이 가속화되는 것 아니냐는..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패션기업 신원이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쑈윈도'의 운영을 중단한다. 이미 온라인 패션 플랫폼 시장은 승자 독식의 수익 구조가 고착화됐다는 판단하에, 잘하는 사업에 더욱더 집중하겠다는 전략이다. 일각에선 온라인에 집중해왔던 패션업계에 '탈 온라인'이 가속..
나주/(전남)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영국의 가전제품 제작사 '다이슨'. 이 회사가 생산하는 제품들은 해당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헤어드라이어는 명품으로 통할 정도다. 비싼 가격에도 대기자가 많아 쉽게 구입할 수 없다는 이유에서다. 그런 '다이슨'이 '..
2024년 대한민국 산업을 정의할 수 있는 딱 한 마디의 단어는 '적자생존'이다. "환경에 적응하는 종은 살아남고, 그렇지 못한 종은 도태돼 사라진다"는 뜻의 이 냉혹한 사자성어는 현재 우리나라 기업들이 겪고 있는 위기감을 그대로 드러내고 있다. 실제 그동안 승승장구하면서 흔들리..
영국의 가전제품 제작사 '다이슨'. 이 회사가 생산하는 제품들은 해당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헤어 드라이어는 명품으로 통할 정도다. 비싼 가격에도 대기자가 많아 쉽게 구입할 수 없다는 이유에서다. 그런 '다이슨'이 '전남미용고등학교'에 일일 강사를 파견했다...
△오귀경씨 별세, 오화경씨(저축은행중앙회장) 형제상=9일, 경기도 의정부 을지대병원 장례식장 평온관 2호실, 발인 11일 오전 9시. (031)951-7444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유통업계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오프라인 마케팅에 활발히 나서고 있다. 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뉴 클래식 여성복 브랜드 '디 애퍼처'는 2024년 겨울 컬렉션을 출시하고, 오는 28일까지 비이커 한남 플..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유통업계가 연말 쇼핑 대목을 앞두고 할인행사를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들의 할인 경쟁으로 얼어붙은 소비 심리의 불씨가 되살아 날지 관심이 모인다. 9일 유통업계 따르면 LG생활건강은 오는 13일까지 '럭키뷰티 그랜드위크'를 진행한다. 대표 화장품 브랜드..
최근 한 연예인이 방송에서 심각한 불면증에 시달려 왔음을 고백했다. 그는 수년간 수면제를 복용한 결과 면역력이 저하되고 촬영 현장에서 집중력이 감소하며, 일상생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밝혔다. 비단, 연예인의 얘기만은 아니다. 수면장애를 겪는 일반인들도 급격히 늘고 있다. 실제로..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한국콜마가 R&D(연구개발) 투자에 적극 나서고 있다. 더 큰 도약을 위해선 '넥스트'를 발굴할 필요가 있다는 판단하에 자체 역량 강화에 힘을 쏟고 있다는 분석이다. 업계 안팎에선 한국콜마가 기술력을 앞세워 수익을 창출하고, 그 이익을 다시 R&D에 투자하는..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유통업계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팝업스토어' 오픈에 적극 나서고 있다. 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일본 아웃도어 브랜드 '골드윈'은 오는 8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엘씨디씨 서울에 첫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 스토어 테마는 자연과의 조화다...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귀뚜라미그룹이 광고·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겨울이 보일러 판매의 최대 성수기에 속하는 데다, 그룹이 신사업으로 밀고 있는 '냉난방공조'와 '카본매트'에 대한 브랜드 신뢰도를 제고하기 위해서다. 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귀뚜라미그룹은 최근 두 달 새 세..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LG생활건강의 글로벌 성적표에 희비가 엇갈렸다. 중국과 일본 시장에선 선방했지만, 북미 시장에선 다소 부진한 성적을 내면서 '아메리칸 드림'을 이루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에 이정애 대표 역시 북미 실적을 개선해야 한다는 새로운 과제에 직면했다는 평가다. 3일..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애경산업의 70년대생 젊은 임원들이 자사주 매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들이 앞장서 회사의 향후 성장성에 대한 자신감과 긍정적인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는 셈이다. 31일 아시아투데이 취재에 따르면 애경산업의 임원진들은 이날 기준 총 2만7858주의 자사주를..
애경산업의 1970년대생 젊은 임원들이 자사주 매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들이 앞장서 회사의 향후 성장성에 대한 자신감과 긍정적인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는 셈이다. 지난달 31일 아시아투데이 취재에 따르면 애경산업의 임원진들은 이날 기준 총 2만7858주의 자사주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2025 수능] “영어 작년 수능보다 쉬워, 1등급 4..
끝내 ‘4만전자’ 추락…삼성전자 반등 모멘텀은?
결국 ‘4만 전자’ 현실로… 불확실성 걷어낼 반등카드 내..
[2025 수능] “수학, 작년보다 쉬워…최상위권 변별력..
교육부, 수능 국어 지문 링크 ‘尹정권 퇴진 집회’ 연결..
배달앱 상생협의체 최종안 조율될까…소상공인들 “예측 어렵..
LG, 3분기 영업익 4767억…전년比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