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5,91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부천시, 자동차 관련 우편물 ‘선택등기’ 발송..우편 수취율 제고
아시아투데이 장이준 기자 = 경기 부천시는 앞으로 자동차 관련 우편물을 '선택등기'로 발송한다고 22일 밝혔다. 선택등기는 2차례 대면 배달이 이뤄지지 않으면 수취인 부재시 우편 수취함에 우편물이 투함되는 우체국 서비스다. 기존 일반등기는 반드시 수취인이 직접 서명하고 수령해야 하기..

군포시, 10월 4∼5일 '2024 군포올래 행복축제'
아시아투데이 장이준 기자 = 경기 군포시가 다음달 4∼5일 시 일원에서 '2024 군포올래 행복축제'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시가 주최하고 (재)군포문화재단, (사)예총군포지회, (사)문인협회 군포시지부, 군포공예문화협회, 군포시작은도서관협의회가 주관한다. 시는 지난..

한국공항공사 해외봉사단, 라오스서 봉사활동
아시아투데이 장이준 기자 = 한국공항공사 해외봉사단이 지난 6일부터 11일까지 라오스 루앙프라방에서 해외 봉사활동을 펼쳤다. 공사 임직원 25명으로 구성된 KAC 해외봉사단은 라오스 루앙프라방 내 취약계층인 고아원과 초등학교를 방문해 미술·한글·드론교육과 한식 만들기 체험 등 K-문화..

부천시, 실익 없는 압류재산 체납처분 집행 중지..영세 체납자 경제 회생 디딤돌 마련
아시아투데이 장이준 기자 = 경기 부천시는 체납자 소유 압류재산 중 징수 실익 없는 재산에 대해 압류 해제 등 체납처분 집행을 중지한다고 19일 밝혔다. 시의 이번 결정은 지방세 체납으로 압류된 후 공매 등의 절차를 거쳐도 환가가치가 없는 재산 압류를 해제해 영세체납자 경제 회생을 지원..

부천시, 10월 8일 ‘톡톡! 임산부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아시아투데이 장이준 기자 = 경기 부천시는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와 함께 제19회 임산부의 날(10월 10일)을 기념해 다음달 8일 부천아트센터에서 '톡톡! 임산부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임신과 출산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임산부에 대한 사회적 배..

부천시, 어린이 보행 안전 확보 매진
아시아투데이 장이준 기자 = 경기 부천시가 어린이 보행 안전 확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시는 어린이보행안전시설 시범 설치사업을 통해 내동어린이공원, 새터어린이공원, 상동어린이공원 등 어린이공원 3개소에 보행안전시설물(노란무지개) 9개소를 설치했다고 19일 밝혔다. '노란무지개'는 무지..

군포시, 2024년 자살예방사업 우수기관 선정
아시아투데이 장이준 기자 = 경기 군포시는 2024년 자살예방사업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오는 26일 2024년 경기도 자살예방의 날 기념행사에서 자살예방사업 우수기관 도지사 표창을 수상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시는 다양한 자살예방사업 추진을 통한 자살률감소 및 생명존중 사회 환경 조..

부천시, 자원순환센터 현대화사업 본격화...23일부터 주민설명회 개최
아시아투데이 장이준 기자 = 경기 부천시가 자원순환센터 현대화사업을 본격화한다. 시는 이달 23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지역 내 3개 구청 및 지역 외 7개 지자체에서 자원순환센터 현대화사업에 대한 주민의견 수렴 위한 주민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시는 '환경영향평가법' 제13..

부천시, 공항소음 대책지역 주민 보청기 구입비 지원
아시아투데이 장이준 기자 = 경기 부천시 공항소음 대책지역 주민들은 보청기 구입비로 최대 100만원을 지원받는다. 경기 부천시는 공항소음 대책지역(인근포함) 거주 주민 대상으로 보청기 구입비 지원 '공항소음대책지역 보청기 지원사업'을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사업은 공항소음으로..

부천시, 추석 연휴 기간 특별 관·경합동 가정폭력 예방 주력
아시아투데이 장이준 기자 = 경기 '부천시 바로희망팀'이 추석 명절기간 급증하는 가정폭력사고 예방을 위해 특별 관·경합동 가정방문을 추진한다. 이번 특별 관경합동 가정방문은 가정폭력 신고 이력이 많은 고위험 가구를 대상으로 이뤄진다. 경찰·상담사·사회복지사가 함께 방문해 안전을 확인하고..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