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안양산업진흥원, ‘제1회 비즈니스 융합 런치 토크’ 성황리에 마무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7010008243

글자크기

닫기

안양 엄명수 기자

승인 : 2024. 11. 17. 09:48

AI기술 관련 강의 통한 글로벌 이슈 정보 공유
안양산업진흥원
최대호 안양시장(앞줄 가운데)이 안양산업진흥원이 지난 14일 안양창업지원센터에서 연 '제1회 비즈니스 융합 런치 토크'에서 참속자들과 박수를 치고 있다./진흥원
안양산업진흥원은 지난 14일 안양창업지원센터에서 AI기술 관련 강의를 통한 글로벌 이슈 정보를 제공하는 '제1회 비즈니스 융합 런치 토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행사는 점심 시간을 쪼개 진행됐지만 다양한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시너지를 창출하는 소중한 기회가 됐다는 평이다.

특히 인공지능과 IT분야 전문가를 초청한 글로벌 IT 이슈 강의를 통해 AI 최신 기술들이 어떻게 기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할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하면서 네트워킹을 더욱 빛냈다고 진흥원측은 설명했다.

안양시장인 최대호 진흥원 이사장은 "이번 네트워킹 행사는 우리 지역 기업들이 글로벌 기술 트렌드를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참여해 주신 기업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엄명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