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보은군, 안전 보은 군민안심프로젝트 추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922010013752

글자크기

닫기

이대희 기자

승인 : 2023. 09. 22. 10:53

군민과 관광객의 안전한 보은군 만들기 위한 군민안심프로젝트 캠페인 추진
안전한 보은군을 만들기 위해 나선 최재형 보은군수와 군내 유
안전한 보은군을 만들기 위해 나선 최재형 보은군수와 군내 유관기관 관계자 등이 군민안심프로젝트 캠페인에 나섰다./보은군
충북 보은군이 군민과 관광객이 안전한 지역 만들기에 나섰다.

보은군은 21일 보은읍 삼산리 한양병원 및 전통시장 일원에서 안전한 보은군을 만들기 위한 군민안심프로젝트 가두 홍보 캠페인을 추진했다.

군민안심프로젝트는 최근 무차별적으로 발생하는 이상 동기 범죄와 예기치 못한 사고의 빈번한 발생으로 위험 예방 활동 및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최재형 보은군수를 비롯해 보은군의회, 보은교육지원청, 보은경찰서, 보은소방서, 지역자율방재단, 자율방범대, 의용소방대 등 100명의 군내 유관기관 관계자와 함께 다가오는 추석 명절 맞아 전통시장 등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안전 홍보물 등을 전달했다.
군은 추석으로 인해 보은을 방문하는 방문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범죄 위험 지역 순찰, 재해위험지역 예찰, 화재 예방을 위한 점검 등 다양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최재형 군수는 "군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안전 중심 보은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 며 "안전 수칙을 반드시 준수헤 안전한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대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